[한국아파트뉴스 배주한 기자] ‘서대구역반도유보라센텀’ 입주자대표회의 및 입주예정자협의회 는 제69주년 현충일을 맞아 호국영령의 나라사랑 정신을 길이며, 3,40대의 젊은 층과 어린 자녀들에게도 호국보훈의 의미와 태극기사랑의 실천을 위해 전 세대에 태극기 나누어주기 운동과 조기게양 방법 홍보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서구의회의기획위원장, 서구의회의원, (전)서구의회의장과 평리3동 동장, 평리3동방위협의회장, 평리3동재향군인회장, 주민자치위원장, 자주유총연맨위원장, 기타 입주등이 참석한 가운데 뜻깊은 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
참석한 기관장들은 기념사에서 호국보훈의 뜻을 길이고 순국선열들의 숭고한 나라사랑 정신을 계승할 것과 태극기의 올바른 게양과 사랑이 기성세대에 국한된 일이 아니라 후손들에게 꾸준히 이어지도록 사명감과 책의의식을 가지고 전파에 노력하자고 다짐을 했습니다.
이에 행사 주체측인 서대구역반도유보라 센텀의 입주대표회의 오상곤 회장 김동욱 이사 및 입주예정자협의 안희찬 회장 관계자들은 젊은 층이 많이 살고있는 우리 아파트에서 시작한 호국보훈의 정신과 태극기 사랑이 이웃 아파트 뿐만아니라 우리 지역을 넘어 전국의 아파트와 국민들에게 전파되어 미래세대의 희망의 상징이 되었으면 한다는 말하였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아파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