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아파트뉴스 노익희 기자] 대구도시개발공사(사장 정명섭)는 지난 6일(수) 연말을 맞아 고객참여단과 함께하는 소통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소통간담회에는 2023년도 대구도시개발공사 고객참여단 10명과 공사의 CS 매니저 10명이 참여하였으며, 한 해 동안 각 부서에서 시행한 고객서비스 개선 성과를 공유하고 고객의 피드백을 듣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대구도시개발공사는 ‘공공임대 분양을 위한 주택개방의 날’ 등 부서별 고객서비스 개선 우수사례 총 19건을 발굴하였으며,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참여단을 대상으로 우수사례를 직접 소개하고 각 사례에 대해 고객의 솔직한 피드백을 직접 청취하였다.
대구도시개발공사는 간담회에서 논의한 내용에 대해 고객만족도 제고에 도움이 되는 사항을 각 부서에서 적극적으로 검토하고 자체적으로 진행할 수 있는 제안 사항에 대해서는 내년도 경영계획에 반영할 계획이다.
정명섭 대구도시개발공사 사장은 “이번 소통간담회를 통해 직원들이 고객의 목소리를 직접 청취하고 고객이 체감하는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함께 고민하는 시간이 되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시민 행복과 고객만족도 제고를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아파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